티스토리 뷰

반응형

 

밥이되어라몇부작 인물관계도 해당 내용 총정리 해보았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 알려드릴 드라마는 바로 밥이되어라몇부작입니다. 해당 드라마의 경우 시청자들로 부터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드라마인데요 그래서 제가 해당 내용의 드라마에 대해서 자세하게 조사를 해보았습니다. 그렇다면 해당 드라마 내용 정리 시작하겠습니다. 

밥이되어라는 시골 작은 기차역 주변에 밥집이란 간판을 단 허름한 백반집이 있습니다. 해당 여고생은 영신은 고3인데도 싼값에 찬거리를 마련하기 위해서 자전거로 달리는데요 그때에는 메뉴도 없고 그날 싸게 살수있는 재료로 만드는 백반이였습니다. 이러한 과정으로 영신은 경수에게 어려서 음식을 배웠고 단골을 만들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오복도 등장하고 있는드라마입니다. 

 

 

 

밥이되어라 영신은 정훈 다정 오복과 그의 식구들은 싼값에 저녁을 먹기 위해서 매일 같은 식나에 모여서 저녁을 먹었ㄷ고 영신도 그 사이에 끼어 앉아 저녁을 먹었습니다. 엿인은 하나님 할아버지를 부르며 식사기도를 했고 이때에 사람들을 웃게 만들었다고 합니다. 사람들은 영신은 태어날때 부터 밝은 기운을 가지고 태어난 아이라고 믿었고 그 기대에 부응하듯 영신은 생명감 넘치는 청소년으로 자라났으며 넉넉한 성품을 가진 처녀로 성장하였다고 합니다. 

 

밥이되어라의 다음 등장인물의 경우 경수입니다. 경수씨는 세상살이가 고달픈 그리고 말수가 적은 경수는 푸념들은 밥집 문턱을 넘지 않았고 경수는 안주거리 하나를 가져다 주었다고 합니다. 그녀는 경수 자신도 모르는 아이가 있었고 이 아이는 온종일 졸졸 따라다니며 음식을 할때에도 붙어 덜어지지 않으려고 했다고 합닏. 이러한 소중한 존재가 되어있었고 영신은 남들 못지 않게 키우겠다고 이야기 하였다고 합니다. 

 

 

밥이되어라의 다음등장인물의 경우 정훈입니다. 정훈은 아니와 이혼후 세상만사 다 팽개치고 어린 아들정훈의 손을 잡고 대책없이 시골로 낙향했다고 합니다. 시골아이가 된 정훈은 아파트 주차장에서 다른 남자와 얼싸한고 있었던 엄마그리고 농사를 도와주며 생계를 이어나갔고 공부만이 시골생활에서 벗어날 방법이라 생각하였다고 합니다. 

 

 

다음은 다정입니다. 다정은 의류매장 매니저인 엄마를 닮아 손해는 못 보는 귀여운 깍쟁이라고 합니다. 상상력이 남발되는 영신과는 반대로 센스있고 현실감 넘치는 성격이지만 자매처럼 자랐다고 합니다. 성인이 되면서 영신에 대한 정훈의 감정이 다정에게 감지되었고 자매처럼 좋아했으마 인정받게되었다고 합니다. 

 

 

다음은 오복입니다. 오복은 공부엔 뜻도 없고 소질도 없었고 외모도 구질구질했다고 합니다 . 이러한 그는 읍내와 삼촌그리고 담판을 지었다고 합니다. 그는 누나같은 존재였으며 손가락 같은 동생이였다고 합니다. 세월이 흘러 오복은 돈을 들고 나타났다고 하는데요 이때 다정의 태도는 오복에게 상처가 되었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밥이되어라의 등장인물의 경우 숙정과 종권이 있습니다. 숙정에게 처음 음식을 가르쳐준이는 고향선배였다고 합니다. 그녀는 생계를 위해 식당을 차려서 크게 성공하였다고 합니다. 종권은 궁궐의 실소유주라고 합니다. 그녀는 도내의 가장 큰 한정식 집에 들어가 배테랑 조리사가 되어 있던 숙정은 한정식 집 주방의 패권을 차지하게 되고 그리고 10년의 공을 들여 독신이였던 식당 사장의 아들과 결혼하여 오늘날의 궁궐의 여사장이 되었다고 합니다. 종권은 10년 세월 한결 같았던 숙정의 사랑에 감복하여 결국 그녀와 결혼하였다고 합니다. 그러한 그는 숙정을 위해서는 무엇이든 해주려 노력하였다고 합니다.

 

밥이되어라몇부작

밥이되어라몇부작은 120부작이라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