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악의마음을읽는자들몇부작인지 우리 함께 알아보도록 하실까요

안녕하세요 오늘 알려드릴 드라마는 바로 악의마음을읽는자들몇부작입니다. 해당 드라마는 방송시간 매주 금 토 밤 10시 제작은 스튜디오 이며 기획 이슬기 김미주이시며 박보람씨가 연출을 하셨다고 하셨습니다. 극본은 설이나씨로 다양한 이들이 출연하시는것을 알수 있었습니다. 

 

악의마음을읽는자들몇부작에서 인간은 누구나 어린 시절 일탈과 실수를 경험한다고 합니다. 그러나 모두가그렇지는 않다고 하네요 

 

 

 

악의마음을읽는자들몇부작은 12부작이라고 합니다. 

악의마음을읽는자들몇부작에서 등장인물을 살펴보겠습니다. 송하영씨 김남길씨는 행동분석관이라고 하네요 그는 감정이 없다고 합니다. 

 

악의마음을읽는자들몇부작에서 다음은 국영수 진선규씨입니다. 그는 보수적 경찰 공무원들 사이에서 진정한 권위가 무엇인지 보여준다고 합니다. 

 

 

악의마음을읽는자들몇부작에서 정우주씨입니다. 그는 통계분석관으로 지리적 정보 사건 자료를 데이터화하고 분석한다고 합니다. 

 

 

악의마음을읽는자들몇부작에서 다음은 윤태구 씨입니다. 그는 팀장으로 하나같이 믿을수없다는듯이 의심스런 표정을 짓는다고 하네요 

 

 

악의마음을읽는자들몇부작에서 다음은 백준식입니다. 그는 임시방편으로 만들어지긴 했으나 그는 기회일 뿐이라고 합니다. 

 

 

악의마음을읽는자들몇부작에서 허길표씨입니다. 그는 기수대장으로 자신을 졸졸 따라다니며 졸라대는 국영수가 귀찮아 죽겠다고 합니다. 

 

 

악의마음을읽는자들몇부작에서 다음은 남일영씨입니다. 그는 경장으로 현장 체질이라고 하네요 

 

 

악의마음을읽는자들몇부작에서의 인물관계도는 아래와 같다고합니다. 

 

 

이상 악의마음을읽는자들몇부작에 대해서 알아본 내용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드라마 시청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