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너를 닮은 사람 몇부작인지 알려드리도록 할께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너를 닮은 사람 몇부작인지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너를 닮은 사람 몇부작은 내 인생의 주인공은 나 라고 하지만 누구를 만나나에 따라 송두리째 달라지는것 또한 인생이 아닐까 한다고 합니다. 그 짧은 만남으로 제 인생의 조연이 되어버린 또 다른 여자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고 합니다. 이 드라마역시 다양한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고 합니다. 

 

 

너를 닮은 사람 몇부작은 16부작이라고 합니다. 

 

너를 닮은 사람 몇부작의 첫번째 등장인물은 정희주 고현정씨입니다. 너를 닮은 사람은 그리고 구해원 신현빈씨등도 있는것을 알수 있다고 합니다. 정희주는 성공한 화가이자 에세이 작가 그리고 태림병원 일가의 며느리라고 합니다. 그리고 구해원씨는 여중 기간제 미술교사라고 합니다. 정희주씨는 가장 좋은 시절은 늘 바로 지금이라고 합니다. 희주는 행복을 그리는 화가이다라고 합니다. 구해원씨는 녹색 코트를 세 계절 내내 입는 여자라고 합니다. 

 

 

너를 닮은 사람의 다음 등장인물은 서우재 김재영씨입니다. 그는 천재 조각가였다 아버지의 뒤를 따라 조소과에 진학했지만 외모가 이슈였다고 합니다. 그는 늘 무언가에 결핍되어 이는 모습에 노린 여학생들이 많이 따랐다고 합니다. 다음은 안현성씨입니다. 최원영씨이고 회주의 남편이자 법인의 대표이사라고 합니다. 태림여중에 이어 곧 여고로 전환될 태림여고가 소속된 법인의 대표이사라고 합니다. 

 

 

너를 닮은 사람의 마지막 등장인물은 박영선 김보연씨입니다. 태림병원 이사장이시며 희주의 시어머니라고 하십니다. 수완좋은 장사꾼으로 지금의 태림재단을 있게 한 장본인이라고 합니다. 아들 현성에게 집착이 크다라고 생전 처음으로 반항하는 아들과 연을 끊을 순 없다라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