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쇼윈도몇부작인지 해당 내용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쇼윈도몇부작인지 해당 드라마의 내용과 등장인물 줄거리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구체적으로 어떠한 내용을 다루고 있을까요? 

 

 

쇼윈도는 매주 월 화 밤 10시 30분에 방송을 하는 월화드라마입니다. 그렇다면 해당 드라마의 등장인물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 등장인물은 한선주씨입니다. 44세 여로 사회복지재단 해솔 이사장이시고 가정주부이십니다. 세계적 패션그룹 라헨의 장녀이며 흐르는 기품 카리스마를 가진 그녀는 타운 하우스의 여왕이라고 합니다. 라헨의 전무로 기업을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는 남편과 전교 1등을 놓치지 않는 딸이라고 합니다. 

 

쇼윈도몇부작는 16부작이라고 합니다. 

 

 

쇼윈도의 다음 등장인물은 신명섭씨입니다. 45세 남으로 라헨그룹의 전무이자 선주의 남편이라고 합니다. 직원들의 이름을 모두 외우는 젠틀한 상사이자 친구같은 아버지라고 합니다. 아내 밖에 모르는 사랑꾼 남편이라고 합니다. 누군가는 흘수저에서 시작해 전무까지 오른 명섭을 낙하산이라고 합니다. 자신의 증명해야되는 시험의 연속이였다고 합니다. 온힘을 쏟았다고 합니다. 

 

 

다음은 쇼윈도의 윤미라 입니다. 그녀는 미술학원 강사이라고 합니다. 유년시절은 행복했던 순간이라고 하는데요 삼촌으로부터 부모님의 공장을 지키기위해서 대립하였고 그때 명섭이 그녀의 편이 되어주었다고 합니다. 그녀는 명섭의 부인이 되고 싶어하고 있습니다. 

 

 

쇼윈도의 마지막 등장인물은 한정원씨입니다. 36세 남이시며 라헨그룹 실장이십니다. 선주의 이복동생이십니다. 강임이 거둬 키웠지만 사람을 주지는 않았다고 합니다. 이러한 선주는 하나뿐인 누나이자 목숨을 걸고 지켜야할 존재라고 합니다. 누나는 불안한 몸짓 등등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