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몽으로 끝나는 단어는 어떠한 종류가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몽으로 끝나는 단어와 그 종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러가지 단어가 있는데요 그중에서 하나인 몽으로 끝나는 단어는 어떠한 단어가 있을까요?

 

 

몽으로 끝나는 단어는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계몽 동상이몽 호접지몽 남가일몽등이 있으며 호접지몽의 경우 나비에 관함 꿈이라는 뜻이라고 합니다. 인생의 덧없음을 이르는 말이라고 합니다. 

 

 

몽으로 끝나는 단어는 이외에도 자각몽 도루몽등의 단어가 있는것을 알수 있었습니다. 도루몽은 뛰어라는 뜻이라고 합니다. 이상 몽으로 끝나는 단어에 대해서 알아본 내용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