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빨강구두 몇부작인지 자세하게 알려드리도록 할께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빨강구두 몇부작인지 자세한 내용을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드라마는 빨강구두라는 내용으로 다양한 내용을 다루고 있는 드라마입니다. 

 

빨강구두라는 드라나믄ㄴ 자신의 성공만을 위해 떠나버린 엄마라는 내용으로 기획된 드라마입니다. 피나는 노력으로 성공을 움켜쥐고 자신의 성공을 위해서 정을 외면한 채 욕망을 찾아 떠난 엄마를 향한 딸의 이야기를 담고 있는 드라마입니다. 

 

빨강구두 몇부작은 100부작으로 예상되어 있다고 합니다. 

 

 

빨강구두의 등장인물을 살펴보겠습니다. 첫등장인물은 민희경씨입니다. 김진아로 진호의 엄마라고 합니다. 현실보다는 늘 새로움을 꿈꾸는 여자라고 합니다. 디자인 감각이 뛰어나 어른이 되면 패션 디자이너가 될 거라는 꿈으로 살았다고 합니다.  다음은 김진아 젬마이며 소이현씨입니다. 민희경의 딸이라고 합니다. 

빨강구두의 다음 등장인물의 경우 윤기석씨입니다. 최숙자의 큰손자라고 합니다. 지적이며 차분한 성격이라고 합니다. 대학 강의를 나가던 중 자신의 사업을 이으라는 할머니 여사의 당부를 거절하지 못해서 한식당을 경영한다고 합니다. 진아를 사랑하지만 받아들이기엔 두렵고 보내기에는 아프다고 합니다. 다음은 윤현석씨입니다. 여사의 둘째 손자라고 합니다. 

 

 

빨강구두의 다음 등장인물은 권혜빈씨입니다. 권혁상 사장과 민희경 사이에 뒤늦게 낳은 금수저 철부지 공주라고 합니다. 진아의 의붓동생이라고 합니다. 다음은 권혁상씨입니다. 그리고 권수연씨도 있는것을 알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다양한 사람들이 출연하고 있는것이 바로 빨강구두라고 할수 있겠습니다. 

이상 빨강구두 몇부작에 대해서 알아본내용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