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지리산 몇부작인지 자세히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리산 몇부작인지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해당드라마의 경우 하늘과 만나는곳 이승과 저승의 경계는 지리산 이렇게 설명되고 있습니다. 해당 산은 위로의 산이다 조선후기 등하교도를 독립투사를 등 많은 이들의 피난처였고 견디고 온 산이라고 설명되고있습니다. 

 

지리산 몇부작은 16부작이라고 합니다. 

 

 

지리산 몇부작의 첫번째 등장인물은 서이강씨입니다. 지리산 국립공원의 최고의 레인저라고 합니다. 흙길 등산을 어떻게 타야 하는지 본능적으로 알고 있다고 합니다. 그녀는 조난자의 배낭으로 조난 장소를 알아맞출 정도로 기후 식생 분포에 박학다식하다고 합니다. 

 

 

지리산 몇부작의 다음 등장인물은 강현조씨입니다. 그는 신입레이전라고 합니다. 그는 육사 출신의 육군 대위라고 합니다. 그는 지리산을 잘 아는 파트너가 되어서 사람들을 구하게 된다고 합니다. 그는 진정한 파트너가 되어 간다하고 합니다. 

 

 

다음은 조대신씨입니다. 그는 지리산 국립공원 전북사무소 내 해동분소 분소장이라고 합니다. 그는 지리산맨으로 레인저로서 투철한 사명감과 우직함으로 모든 사람들의 존경을 받아왔다고 합니다. 그는 책임의식이 남다르다고 합니다. 그는 도원계곡에서의 자신에 대한 책임감이 있다고 합니다. 

 

 

지리산은 김솔도 있습니다. 그는 지리산 국립공원 전북사무소 자원 보전과 직원이라고 합니다. 그는 지리산과 관련된 문화 역사 인문학에 빠삭한 모범생이라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이문옥씨로 지리산 터죽대감이라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