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마이네임 몇부작인지 해당내용을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이네임 몇부작인지 알려드리겠습니다. 마이네임이라는 드라마는 사람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었던 작품입니다. 그래서 해당 드라마의 내용과 마이네임 몇부작인지에 대해서 해당 내용에 대해서 정리를 해보았습니다. 그렇다면 해당내용설명 시작하겠습니다.

 

마이네임의 초안은 로맨틱 코미디로 제작된 드라마라고 합니다. 이 드라마에서는 딸은 결심한다고 반드시 내손으로 복수하겠노라고 목표를 위해서라면 방법은 상관없다 언더커버가 되려고 한다고 합니다. 

 

마이네임 몇부작은 8부작으로 제작된 드라마라고 합니다.

 

 

마이네임의 간단한 줄거리를 살펴보겠습니다. 1화의 경우 생일이였는데 아빠의 죽음을 목격한 윤지우는 그녀는 무모한 행동도 서슴지 않는다고 합니다. 범인을 찾을 가능성만 있다면 2화의 경우에는 최무진은 도강재에게 엄중한 벌을 내린다 그리고 무진의 한마디 몇년후 지우는 새로운 신분으로 변하게 된다고 합니다.  

 

마이네임의 3화의 경우 마수대가 있으며 지우는 뜻밖의 상황에 당황합니다. 이내 서둘러 행동에 나서게 됩니다. 보스가 이끄는 내용이 나오게 됩니다. 4화는 강재가 무진과 싸우며 이 상황을 기회로 활용하려는 차기호씨와 지우에게는 수상한 낌새를 눈치챈 기호의 지시에 전필도는 지우의 뒤를 밟기 시작한다고 합니다. 

 

 

마이네임의 다음 5화의 경우 지우와 필도가 나오며 이 사건을 경찰의 칼끝은 강재를 향한다고 합니다. 사무실에 낯익은 얼굴과 지우는 불안감을 감추지 못한다고 하네요 6화는 배달된 사진한장이며 의외의 인물을 보게 된다고 합니다. 지우는 무엇을 믿어야 할지 혼란스럽다고 합니다. 그는 다른 방법을 선택한다고 하네요 

 

 

마이네임의 다음 7화는 지우는 습격자들을 맞아 힘겨운 싸움을 벌인다고 합니다. 경찰에 제발로 찾아가 자수를 하는 무진의 속셈을 볼수 있었습니다. 8화는 지우는 앞을 향해 보고 달려나간다고 합니다. 그녀는 자신의 팔목에 수갑을 채우고 배신자들은 용서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이상 마이네임 몇부작에 대해서 줄거리와 해당내용에 대해서 알아본 내용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