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하이클래스 몇부작인지 자세히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하이클래스 몇부작인지 알려드리고 해당 드라마에 대해서 간단한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하이클래스드라마는 어떠한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어떠한 내용을 다루고 있는지 설명드리겠습니다.

 

하이클래스는 그림처럼 아름다운 섬에 위치한 아이들의 파라다이스 초호화 국제학교에서 만난 각자 서로 다른 인생을 살아온 네명의 여자들이 섬이라는 고립된 공간속에서 서로 부딪치고 숨겨져있던 내용속에 서서히 모습을 드러내는 그러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하이클래스 몇부작인지에 대해서는 16부작으로 제작된 드라마라고 합니다. 

 

 

하이클래스 몇부작인지 그리고 등장인물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하이클래스의 등장인물의 경우 송여울 조여정씨입니다. 그녀는 국제학교 학부모라고 합니다. 또한 장선울 안이찬8세이십니다. 그는 송여울의 아들 국제학교 G1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안지용은 40대 초반이며 김남희 씨라고 합니다. 마이더스 인베스트먼트 대표라고 합니다. 송여울의 남편이라고 합니다. 

 

 

하이클래스의 다음 등장인물의 경우 남지선 김지수씨입니다. 그녀는 호텔 로칸다 대표이사 사장이라고 합니다. 그녀는 또한 HSC 국제학교 PTA 학부모 대표라고 합니다. 그리고 그다음은 이준희8세인데요 그는 남지선의 딸이라고 합니다. 국제학교 G1이라고 하국요 자선의 두번째 남편 정우의 딸이라고 합니다. 다음은 대니오 입니다. 20대 후반 하준이라고 합니다. 그는 신분을 위장한 가짜 교사라고 합니다. 전직 아이스하키 선수라고 합니다. 

 

 

하이클래스의 마지막 등장인물의 경우 황나윤 30대초반이라고 합니다. 그다음은 차도영 30대후반이라고 합니다. 공현주씨입니다. 다음은 도진설 50대초반 우현주라고 합니다. 그다음은 노아맘 40대중반 윤인조라고 합니다. 미디어 그룹 KA 미디어 사모라고 합니다. 

 

 

이상 하이클래스 몇부작인지 알아본 내용이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