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원더우먼 몇부작인지 해당 드라마 내용을 살펴보았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 알려드릴 드라마는 바로 원더우먼 몇부작입니다. 원더우먼이라는 드라마에 대해서 살펴보기 위해서 해당 등장인물과 더불어서 오늘 전해드릴 소식은 바로 원더우먼 몇부작입니다. 그렇다면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원더우먼는 매주 금토 밤 10시에 방용중인 드라마입니다. 기획과 연출 그리고 극본을 살펴볼수 있었으며 출연 그리고 제작사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수 있었던 내용이였습니다. 출연의 경우 이하늬 이상연 진서연 이원근 그리고 제작사의 경우 스튜디어 길피처스라고 합니다. 

 

원더우먼 몇부작은 16부작이라고 합니다. 

 

 

 

원더우먼의 기획의도는 도플갱어를 마주치면 죽는다는 말이있다고 합니다. 이는 자기 자신을 마주한 충격에 심장마지가 오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이때 멘탈이 센 도플갱어가 마주하면 어떻게 될지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 하고 있습니다. 이때에 다른 사람의 삶을 살아볼수 있다면 이라고 고민하는 모습을 볼수 있었는데요 이러한 이야기를 통해서 인생역전이 힘든 요즘 같은 시대에는 더욱더 그렇다고 합니다. 

 

 

원더우먼의 첫번째 등장인물은 조연주 이하늬씨입니다. 중앙지검에서 일한다고 하는데요 그녀는 외동딸로 서울법대를 나와서 사법고시까지 우수한 성적으로 패스한 주인공이라고 합니다. 그녀의 취미는 라인타기라고 합니다. 그녀는 다양한 여자들을 만나게 된다고 합니다. 

 

그다음의 등장인물은 강미나씨입니다. 막내딸로 그룹의 며느리라고 합니다. 그녀는 신데렐라라고 합니다. 그녀는 귀족이기를 원한다고 합니다. 그녀는 다양한 활동으로 그녀는 그의 모습을 뽑내고 있는것을 알수 있었습니다. 

 

 

 

원더우먼의 다음 등장인물은 한승욱 그리고 한성혜씨입니다. 한승욱씨는 훈훈한 외모 그리고 서글서글한 성격이라고 합니다. 재벌2세 3세도 아닌 재벌 1세라고 합니다. 그녀는 악혼녀 미나도 빼앗겼다고 합니다. 다음은 한성혜로 2남 2녀중 장녀라고 합니다. 그녀는 다양한 활동을 토대로 그녀의 활동반경을 넓혀 나갔다고 합니다. 마지막은 안유준씨입니다. 그의 다양한 활동도 함께 볼수 있었던 드라마 원더우먼 몇부작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