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홍천기 몇부작인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드라마는 홍천기 몇부작입니다. 홍천기 몇부작는 방송시간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 그리고 연출은 장태유씨 극본은 하은씨 출연은 안효섭 김유정 공명 곽시양씨입니다. 

 

홍천기 몇부작은 16부작으로 제작된 드라마라고 합니다. 

 

첫번째 등장인물의 경우 하람 안효섭씨입니다. 별을 헤아리는 사내로 일왕성 그리고 가족을 잃었다고 합니다. 그러던 어느날 세상은 온통 붉은색이였다고 합니다. 그러던 가족을 잃게 한 왕실에 대한 복수심을 키웠다고 합니다. 이러한 그는 임금의 총애를 받으며 주부로 살아간다고 합니다. 그 다음은 홍천기입니다. 백유하단의 천애 여 하공이라고 합니다. 그는 웃으며 쾌활하다고 합니다. 

 

홍천기 몇부작의 다음은 양명대군입니다. 아름다움을 찾아 헤매는 풍류객이라고 합니다. 낭만주의자로 유쾌한 사건을 불러들이는 자유로운 영혼을 지닌 셋째 왕자님이라고 합니다. 그때 홍천기를 알게 되었고 그녀의 말투에 반했다고 합니다. 다음은 주향대군이며 그는 단양초의 둘쨰 왕자라고 합니다. 

 

 

 

다음은 홍천기 몇부작의 최원호 김광규 최광일씨이며 화단주 그리고 천기의 아버지로써 화공이라고 합니다. 마은을 신명한 그림  그리고 그러한 내용을 다루고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마지막은 견주댁이 있으며 아낙내라고 하네요 이상 홍천기 몇부작의 등장인물에 대해서 알아본 내용이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