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갯마을 차차차 몇부작인지 함께 알아보도록 할까요

안녕하세요 오늘 알려드릴 드라마는 갯마을 차차차 몇부작입니다. 갯마을 차차차라는 드라마는 많은 인기를 얻었던 드라마인데요 구체적으로 어떠한 내용을 담고 있는지 자세하고 상세한 내용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갯마을 차차차는 청호시 공진동에서 벌어지는 리드미컬 갯마을 스토리라고 합니다. 대문도 없고 오지랖은 넓고 형제마냥 오가는 이곳에서 평균체온이 1도를 높은게 분명한 뜨끈한 인간들의 작용한다고 합니다. 등장인물로써는 윤혜진 신민아씨가 있으며 그녀가 걸어가면 아주 잠깐 세상이 슬로우 모션으로 움직이는 착각이 든다고 합니다. 

 

갯마을 차차차 홍두식 김선호 씨가 있다 그는 그의 이목구비에는 서사가 있다고 합니다. 그는 조각 같은 콧날에는 그리스 비극의 짙은 비애가 배어있으며 소년 같은 미소는 첫사랑의 향수를 불러일으킨다고 합니다. 다음은 지성현 이상이씨입니다. 그는 요즘 방송계에서 자상한 이라는 이름 자를 모르면 간첩이라고 합니다. 그는 영화감독을 대학시절에는 기자를 지망했으며 그는 예능 PD가 되었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김감리 김영옥씨입니다. 공진의 원로이자 정신적 지주이며 할머니들의 대장이라고 합니다. 오징어 손질까지 하며 가족을 뒷바라지 했다고 합니다. 그녀의 자랑은 자식 농사를 잘 지은것이라고 합니다. 그녀가 제일 좋아하는 음식은 오징어라고 합니다. 

이상 갯마을 차차차 몇부작에 대해서 알아본 내용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