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징어게임 몇부작인지 자세하고 상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징어 게임에 대해서 자세하고 상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오징어 게임이란 넷플릭스의 게임으로써 이정재 박해수씨가 등장하며 다양한 연기를 펼치고 있는 작품인데요 총 상금 456억원 게임에 참여하겠습니까? 라는 슬로건으로 홍보를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넷플릭스는 190여 개국에서 2억 900만 개의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스트리밍 서비스로 회원들은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를 즐길수 있는것이 특징이라 할수 있겠습니다. 그렇다면 넷플릭스에서의 다양한 활동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오징어게임은 수백명의 사람들이 서바이벌 게임에 뛰어드는것으로 거액의 상금으로 새로운 삶을 시작하기 위해서 하지만 모두 승자가 될수없는 탈락하는 이들은 치명적인 결과를 각오해야 된다는 내용을 다루고 있는 그러한 드라마라고 할수 있겠습니다. 이곳에서는 이 자리에 오신 여러분들은 진심으로 환영한다는 말과 함께 다양한 캐릭터들이 등장하여 이야기를 하고 있는것을 알수 있었습니다. 

 

오징어게임에서는 다양한 캐릭터들과 함께 다양한 액션연기씬이 있는것을 알수 있었습니다. 해당 드라마의 경우 많은 캐릭터들의 갈등과 인간의 다양한 모습을 볼수 있었던 그러한 드라마였습니다. 이 드라마씬에서는 3초등의 모습이 있는것을 알수 있었으며 상금을 원하는 수많은 사람들이 있는것도 함께 드라마를 통해서 알수 있었던 그러한 내용이였습니다. 

 

오징어게임 몇부작에 대해서는 총 8부작으로 제작되는 드라마라고 합니다. 

 

오징어게임의 경우 1. 무궁화꽃이 피던날 중년 남자 기훈이 일확천금을 노리고 의문의 게임에 뛰어들고 그는 믿기힘들어 하였습니다. 그리고 중단할것인가 게임을 계속할것인가등등을 그는 고민한것을 알수 있었습니다. 또한 다음의 씬으로는 우산을 쓴 남자가 나오며 이러한 두 번째 게임이 시작되는것을 알수 있었습니다. 남들보다 유리한 위치에서 게임에 임하는 몇몇 참가자들도 함께 확인할수 있었습니다. 

 

 

다른 오징어게임의 경우 평등한 세상 깐부 VIPS 프론트맨 운수 좋은 날 등의 게임이 있었고 다양한 프로젝트와 내용을 바탕으로 게임이 진행되고 있는것을 알수 있었습니다. 이러한 다양한 등장인물과 스토리로 인해서 오징어게임은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것도 함께 알수 있었던 내용이라 할수 있겠습니다. 

 

이상 오징어게임몇부작 그리고 다양한 등장인물과 줄거리에 대해서 알아본 내용이였습니다. 많은 사람들의 등장함에 따라서 더욱더 다양한 스토리를 토대로 많은 것을 배울수 있었던 그러한 드라마라 할수 있겠습니다. 이상 오징어게임에 대해서 알아본 내용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