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알고있지만 몇부작인지 자세한 내용을 정리해드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 알려드릴 내용은 바로 알고있지만 몇부작입니다. 알고있지만라는 드라마에 대해서 여러분들은 들어보신적이 있으신가요? 해당 드라마에 대해서 자세히 알지 못하시는분들이 많으실것이라 생각을 하는데요 

 

 

알고있지만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알고있지만은 매주 토요일 밤 11시 방송되는 드라마입니다. 

 

알고있지만는 유나비씨가 등장하고 있습니다. 유나비씨는 한소희씨로 사람은 못 믿어도 연애는 하고 싶은 여자로 그려지는 인물입니다. 뭔가 시작되려는 느낌은 착각이 아닐거다 넌 내가 나비라는 걸 잘 알고 있잖아 등의 이야기를 하고 있습니다. 또한 박재언씨는 송감으로 연애 안할거면 친하게 지내지도 못하나 눈도 마주치지도 말고 가까이 서지도 말고 등의 이야기를 하고 있는것을 알수 있었습니다. 

 

또한 알고있지만의 등장인물은 양도혁 윤설아 오빛나 남규현씨가 있으며 각각 다양한 내용을 다루고 있습니다. 해당 내용의 경우 과 동기이자 같은 학생회의 빛나와 절친한 사이 등등으로 그려져 있으며 다양하고 훈훈한 외모에 둥글둥글한 성격으로 주위에 친구가 많다고 합니다. 연애에 있어서는 보수적인 면이 있어 개방적인 연애관을 가진 빛나와 자주 투닥거린다고 합니다. 

 

알고있지만 몇부작은 10부작이라고 합니다. 

 

 

 

알고있지만의 마지막 등장인물의 경우 남규현씨입니다. 빛나의 절친이라 학생회로써 김민귀씨입니다. 훈훈한 외모에 밝고 둥글둥글한 성격이라고 하네요 

 

이상 알고있지만 몇부작에 대해서 알아본 내용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