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마야 근황에 대해서 한번 조사해 알아보았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야 근황에 대해서 알아본 내용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마야씨는 김영숙씨로 소속사의 경우 muto musiq 입니다. 신체는 165센티에 50키로이시며 가족 1남 4녀 중 넷째이십니다. 데뷔는 2003년 1집 앨범으로 데뷔하셨고 born to do it 이렇고 2003년 08월 부터 강원도 정선 관광홍보대사에서부터 2011년 산림청 홍보대사에 이르기 까지 다양한 활동을 하신것을 알수 있었습니다. 가족은 1남 4녀중넷째이십니다. 

 

 

마야 근황은 신간에세이를 펴냈고 10년만의 정규앨범 5집 곧 발매그리고 각종 다양한 상을 받으셨는데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 문화부장관 표창 가요대상 본상 등등 신인상 등을 받은것을 알수 있었습니다. 다양한 곡들이 있는것을 알수 있었으며 

 

 

또한 마야 근황에 대해서 알아보자면 마야님은 페이스북 계정도 운영하고 계셨습니다. 다양한 페이스북 계정과 함께 유튜브 채널도 함께 운영하고 계셨습니다 다양한곡들이 있어서 많은 사람들의 인기를 얻고 있었던 채널인것을 알수 있었습니다. 

 

 

또 마야씨는 우연이라도 만나지 않기를 나보기가 역겹다 등등의 앨범과 책을 발매한 적이 있는것을 알수 있었습니다. 다양한 곡들과 책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계신 마야씨인것을 알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상 마야 근황에 대해서 알아본 내용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