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대박부동산 몇부작인지 이번에 알아보았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 알아본 내용은 바로 대박부동산 몇부작입니다. 대박부동산은 어떠한 내용을 다루고 있는 드라마일까요? 그 드라마의 줄거리와 사람들의 이야기를 한번 알아보았으며 등장인물에 대해서도 이번 기회를 통해서 해당 내용을 조사해보았습니다. 그럼 같이 한번 알아보도록 해요 

 

대박부동산은 16부작으로 제작된 드라마라고 합니다. 

 

 

대박부동산은 다양한 등장인물이 등장하고 있는 드라마라고 할수 있겠습니다. 그중 첫번째 등장인물의 경우 홍지아 장나라씨입니다. 특전사에 밀리지 않는 무술 실력과 단호한 결단력을 가진 실력파 퇴마사라고 합니다. 그러나 엄마의 원귀는 보내지 못해서 엄마와 함께 지내고 있다고 합니다. 다음은 오인범씨 정용화씨입니다. 완벽한 미모와 꿀떨어지는 목소리를 자랑하고 있다고 합니다. 

 

대박부동산의 다음 등장인물의 경우 주 사무장 주화정씨입니다. 강말금씨로 싹싹하고 딱 부러지는 성격이라고 합니다. 의뢰인들의 진상갑질에서 영업용 미소를 잃지 않는다고 합니다. 또한 허실장의 경우 중학교 중턱에 자신을 사랍대접해준 한법을 무조건 믿고 따른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설명드릴 등장인물의 경우 도학성 안길강 그리고 홍미진 백은혜씨입니다. 도학성씨는 도학건설의 회장입니다. 그는 그의 말이 곧 법이다고 그 자신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그는 돈이면 안되는게 없다고 믿는 사람이라고 합니다. 다음은 홍미진씨입니다. 백은혜씨로 어려운 사람을 보면 지나치지 못하는 그녀에게 퇴마사는 천직이라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대박부동산에서의 등장인물은  김태진 그리고 오성식씨가 있는것을 알수 있었습니다. 김태진씨는 사장이라고 하며 오성식씨는 삼촌이였다고 합니다. 그는 어떻게 지내고 있을까요? 

 

 

이상 대박부동산 몇부작에 대해서 알아본 내용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