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라켓소년단 몇부작인지 정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라켓소년단 몇부작인지 해당 내용에 대해서 정리해서 여러분들께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라켓소년단은 어떠한 드라마인지 그리고 어떻게 내용이 구성되어 있는지 여러분들께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라켓소년단은 16부작 드라마라고 합니다. 

 

 

라켓소년단의 첫번째 등장인물은 윤현종씨입니다. 김상경씨로 최강 친화력과 넉살을 갖춘 능청스러운 헐랭이라고 합니다. 그는 점점더 가난해지는 집안의 가장이라고 합니다. 그래도 긍정적인것이 장점이자 단점이라고 하는데요 365일  검은색 트레이닝복이 강제 트레이드 마크라고 합니다. 

 

 

다음의 라켓소년단의 등장인물의 경우 윤해강씨가 있습니다. 그는 탕준상씨로 깡촌에서 배드민턴을 시작한 유구부 도시청년이라고 합니다. 그는 다혈질로 말투나 행동이 다소 까칠해 주의가 요망된다고 합니다. 그는 서울 생활 16년 전학으로 인해 그 정도가 더욱 심해졌다고 합니다. 

 

 

라켓소년단 다음 등장인물의 경우 방윤담씨입니다. 그는 외모와 실력을 겸비하여 인스타 팔로워 10만을 꿈꾸는 전국구 관종이라고 합니다. 그는 인기남이자 SNS부터 확인하는 사람이라고 합니다.  다음은 나우찬씨로 힙합왕이라고 합니다. 그는 교장선생님에게도 인사를 건낸적이 있어서 주의가 요망된다고 합니다. 

 

 

라켓소년단의 마지막은 이용태 그리고 배감독씨입니다. 김강훈 신정근으로 배트민턴그리고 배드민턴부 감독을 의미한다고 하겠습니다. 투머치토커 그리고 다양한 사람과 의지하면서 그는 살아간다고 하겠습니다. 

 

 

이상 라켓소년단 몇부작에 대해서 알아본내용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