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케이 광자매 몇부작인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 알려드릴 내용은 오케이 광자매 몇부작입니다. 오케이 광자매는 몇부작으로 제작된 드라마일까요? 그리고 그 내용에 대해서 하나하나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케이 광자매는 환장하게 웃픈 가족이 온다라는 내용을 다루고 있는 드라마라고 할수 있겠습니다. 

 

 

 

오케이 광자매의 등장인물부터 그렇다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케이 광자매의 첫번째 등장인물의 경우 이철수씨입니다. 그는 65세로써 CAST 윤주상씨라고 합니다. 종갓집 종손으로 태어나 도덕 윤리 따지는 깐깐한 성격이지면 유머를 아는 인물이라고 합니다. 그는 평소에는 점잖지만 화나면 충청도 사투리를 쏟아낸다고 합니다. 대학중퇴의 학력으로 변기하수도 뚫어주는 일을 한다고 하는데요 고향 후배인 돌세와 짝꿍으로 브로맨스를 뽑낸다고 합니다. 

 

다음의 오케이 광자매의 등장인물의 경우 이광남씨입니다. 그녀는 43세로 CAST 홍은희 씨입니다. 철수의 첫째딸로 다소 이기적인 공주과며 자존심이 강하다고 합니다. 엄마의 무조건적인 사랑을 받고 자랐다라고 하며 발레를 전공하며 변호사와 결혼해 잘살지만 딩크를 고집한다고 합니다. 아버지에 대해서 원망을 한다고 합니다. 

 

오케이 광자매의 다음 등장인물의 경우 이광식씨입니다. 그녀는 34세로 CAST 전혜빈씨입니다. 그녀는 철수의 둘째딸이라고 합니다. 철수가 믿는 딸로 봉자이모와 각별하다고 합니다. 그러나 엄마아빠 모두에게 제대로 사랑받고 크지 못한 탓에 남자보는 눈이 없었다고 합니다. 다음은 이광태씨입니다. CAST 고원희로 난 취집도 아니고 취업도 아닌 제 3의 길을 갈거야라고 이야기 하였다고 합니다.

 

 

오케이 광자매의 다음 등장인물의 경우 한예슬 그리고 오봉자씨입니다. 한예슬씨는 3세로 CAST 김경남씨입니다. 오봉자씨의 경우 57세로 CAST 이보희씨입니다. 한예슬씨는 낳아서 길러줬음 됐단 말로 귀따가워요 라는 이야기를 하였으며 오봉자씨는 테스 오빠 세상이 왜 이래 진짜 등의 이야기를 하는것을 알수 있었습니다. 

 

 

 

오케이 광자매의 다음 등장인물은 한돌세 59세입니다. 그는 CAST 이병준씨로 답답하게 라고 하며 머슴 아들로 태어나 중졸이지만 남자로서 매력이 있다고 합니다. 그는 결혼생활을 하며 거친 인생을 살아왔다고 하는데요 충청도 사투리를 구사하며 유머감각이 있다고 합니다. 

 

 

오케이 광자매는 50부작으로 제작된 드라마라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