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언더커버몇부작인지 함께 알아보도록 해요

안녕하세요 오늘 알려드릴 드라마내용은 바로 언더커버몇부작입니다. 언더커버라는 드라마가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얻었는데요 그러한 드라마가 어떠한 내용을 다루고 있는지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 하나하나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언더커버는 금토드라마로써 JTBC에서 방영중인드라마라고  할수 있겠습니다. 해당 드라마의 경우 매주 금 토요일 밤 11시 방송된다고 합니다. 

 

언더커버는 엄청난 진실을 숨긴채 평범한 남편이자 아빠로 살아온 남자와 그 진실에 다가가는 여자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고 합니다. 믿음이 당신을 배신하였을때 당신은 어떻게 행동할것인가 등의 내용을 다루고 있는것을 알수 있었습니다. 

 

 

언더커버는 16부작이라고 합니다. 

 

언더커버의 첫번째 등장인물은 한정현 이석규씨입니다. 그는 평범한 가정의 아빠이자 변호사인 아내 최연수 아들 승구 딸 승미 밖에 모르는 가족바보라고 합니다. 아내와 사랑에 빠진후 자신의 인생을 걸었다고 합니다. 자녀에 대한 사랑역시 그에 못지 않다고 알려져있습니다. 

 

 

다음은 최연수씨입니다. 그녀는 김현주씨로 20살에 사법고시를 패스한 역대급 수재로 알려져있습니다. 성공 대신 약자와 억울한 이들을 위한 인생을 살아온 인권변호사로 알려져있으며 불의는 들이받는다 절대 포기하지 않는다 등의 슬로건으로 알려져있습니다. 

 

 

다음은 임형락씨입니다. 임형락씨는 허준호씨로 조국과 민족의 무궁한 영광을 위하여 등의 슬로건을 하였으며 그를 수식하는 수식어는 정무적 감각 결단력 카리스마등으로 알려져있습니다. 그는 앞으로가려면 작은 희생은 감수해야 한다고 하는 신념으로 무장하였다고 합니다. 

 

 

다음은 도영걸씨입니다. 정만식씨로 국정원 기획조정실 알파팀 팀장이라고 합니다. 임형락의 오픈팔로 함께한 세월이 20년은 넘는다고 합니다. 그는 행동대장으로 임형락을 추종한다고 그려져있습니다. 

 

 

마지막은 한승구씨입니다. 승구는 사장님 아빠는 부사장님이라고 하며 정현과 연수의 아들로 정현과 함께 바이크샵을 운영중에 있다고 합니다. 정현에 대한 애착이 특히 크다고 합니다. 또한 한승미씨로 중학교 3학년 승구의 동생도 있습니다.  오필재씨와 박원종씨 그리고 추동우 배구택 강충모 황정호씨도 있는것을 함께 알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상 언더커버몇부작에 대한 내용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