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김철민 근황 그는 현재 어떻게 지내시고 계실지 알아보았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 알려드릴 내용은 바로 김철민 근황입니다. 김철민씨가 현재 어떻게 지내고 계시는지 그의 현재 활동에 대해서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철민씨는 가수이십니다. 다양한 앨범활동을 하신 경력이 있으신데요 2018년 4월 10일 싱글음반을 발매하신 경력이 있으시며 괜찮아 친구끼리 왜 이래 등등 다양한 활동을 하신 가수인것을 알수 있었습니다. 그는 현재 그의 일상을 페이스북을 통해서 전달하고 있으며 많은 사람들의 그의 일상을 궁금해 하고 있는것을 알수 있었습니다. 

 

김철민씨는 다양한 활동을 그의 페이스북을 통해서 밝힌적이 있었습니다. 그는 5월 28일 이겨내자라는 페이스북글을 작성한적이 있으며 5월 1일의 경우 오늘 하루가 선물입니다 라는 글도 함께 작성한적이 있는것을 알수 있었습니다. 김철민씨는 4월 30일 이겨내자라고 그렇게 글을 작성한적이 있는것도 함께 알수 있었습니다. 

 

 

김철민씨는 다양한 싱글 앨범도 발매한 적이 있는것을 알수 있었습니다. 김철민씨는 김철민 싱글앨범 괜찮아 친구끼리 왜이래 등의 싱글 앨범을 하였으며 김철민의 콘서트 7080 도 있는것을 알수 있었습니다. 인연이라는 곡도 함께 있었습니다. 

 

 

또한 김철민씨는 청담보살이라는 영화에서도 출연하셨습니다. 해당영화에서는 기자 평론가 5.56의 평점을 가진 영화로써 알려져있었으며 네티즌의 평점은 6.03의 평점을 가지고 있는것도 함께 알수 있었습니다. 코미디로 한국 119분 2009년 11월 11일 개봉된 영화라고 하겠습니다. 감독의 경우 김진영씨이며 박예진씨가 출연한 영화로 15세관람가인것도 함께확인할수 있었습니다. 

 

이상 김철민씨의 근황에 대해서 알아본 내용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