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양준일근황 그의 활동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았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 알려드릴 내용은 바로 양준일근황입니다. 오늘글에서는 양준일씨가 어떠한 가수이신지 그리고 현재의 활동내용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양준일씨는 어떠한 분이실까요?

 

양준일씨는 가수이십니다. 나이는 53세이시고 만으로는 51세라고 하십니다. 사자자리로써 닭띠라고 하십니다. 출생은 1969년 8월 19일이시며 소속사의 경우 프로덕션 이황이라고 하십니다. 데뷔의 경우 1991년 1집 앨범 겨울나그네로 데뷔하셨고 인스타그램 유튜브 공식홈페이지가 있는것을 알수 있었습니다. 그는 2020년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핫아이콘상 그리고 2019 더팩트 뮤직 어워즈 팬앤스타 어워즈 특별상을 수상하셨습니다. 

 

 

양준일씨의 활동을 알아보자면 그는  인생을 걷는자라는 슬로건으로 1990년부터 2021년까지 다양한 앨범을 내셨습니다. 구체적으로는 day by day 그리고 2020년 8월 싱글 rocking roll again 2001년의 경우 fantasy라는 곡도 함께 출시하신것을 알수 있었습니다. 

 

 

그의 양준일씨의 방송은 슈가맨 쇼 음악중심 라디오스타 등등에 출연하셨으며 모델활동도 함께 하신것을 알수 있었습니다. 구체적으로는 너와나의 암호말이라는 도서를 출간하셨던 것을 알수 있었습니다. 

 

 

그렇다면 양준일씨의 앨범은 Day by day 그리고 rocking roll again 이라는 앨범에 대해서 알아보자면 밴드음악으로 다양한 장르의 음악내용을 담고 있다고 말할수 있겠습니다. 

 

 

양준일씨는 유튜브 채널도 운영하고 있었는데요 구독자의 경우 7.89만명이였으며 조회수의 경우 710806회였으며 9개월전에 개설한것을 알수 있었습니다. 

 

 

양준일씨는 jjytime이라는 인스타그램 계정도 함께 운영하고 있었으며 게시물의 경우 109개 팔로워는 51.1천명이였으며 팔로우는 8인것을 알수 있었습니다. 공식계정이였으며 친구들 모두 환영한다고 적혀져있었습니다. 

 

 

양준일근황은 벌써 재부팅 1주년 기념입니다 라면 캐익을 보여주신것을 알수 있었네요

 

 

이상 양준일근황에 대해서 알아본 내용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