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슈근황 그녀는 지금 어떻게 지내고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오늘 알려드릴 내용은 바로 슈근황입니다. 슈씨는 예전부터 다양한 방송활동을 진행해 왔었는데요 그녀의 근황에 대해서 현재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 하고 있습니다. 그녀가 지금 어떻게 지내고 있을지 다양하게 알아보았습니다.

 

슈씨는 유수영씨로 가수이자 뮤지컬배우이십니다. 소속그룹의 경우 SES로 신체 162센티 44키로라고 합니다. 그녀의 가족은 배우자 임효성씨로 데뷔는 1997년 SES 1집 앨범으로 데뷔한것을 알수 있었습니다. 사이트의 경우 그녀는 인스타그램을 운영하고 있는것을 알수 있었습니다. 1997년 부터 2003년 까지 SES의 맴버로 그녀는 활동을 하였습니다.  

 

 

 

슈씨는 다양한 활동을 하였습니다. 그녀는 여러가지 방송활동중에 잘못된만남이라는 그러한 코미디영화에서도 출연한것을 알수 있었으며 이것은 기자 평론가 4점 그리고 네티즌 5.98점의 평점을 가지고 있는 것을 알수있었습니다. 해당 드라마의 경우 코미디로 한국 104분이며 2008년 07월 10개봉하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슈씨의 SES 앨범 love station 이라는 곡도 함께 있는것을 알수 있었네요. 

 

 

슈근황을 알아보기 위해서 슈씨의 인스타를 참고하였습니다만. 해당인스타의 경우 게시물 474 그리고 팔로워 117천 인것을 알수 있었으며 해당계정의 경우 비공개로 되어있었기에 자세한 내용을 알수는 없었습니다. 이상 슈근황에 대해서 알아본 내용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