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미스몬테크리스토몇부작인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미스몬테크리스토몇부작인지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양한 드라마가 있는데 그중에서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미스몬테크리스토라는 드라마는 어떠한 내용을 가지고 있을까요? 그리고 어떠한 내용을 바탕으로 전개되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그렇다면 미스몬테크리스토에 대한 드라마내용 간단하게 이야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드라마의 경우는 어떠한 내용을 담고 있을까요 하나하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드라마 미스몬테크리스토는 은조 하라 세린의 등장인물이 등장하고 있었으며 순수와 열정이 가득했던 십대 시절부터 절친이었더 소녀들의 운명의 저울질이 시작되는 드라마라 할수 있겠습니다. 

 

그렇다면 미스몬테크리스토의 등장인물에 대해서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미스몬테크리스토에서는 고은조 황기흔씨가 이소연씨로 출연하십니다. 여자 30세로 제왕패션 디자인 총괄팀장으로 그려져 있는것을 알수 있었습니다. 어리숙한 엄마와사이에서 똑 부러진 그녀라고 합니다. 또다른 주인공은 오하로씨로 최여진씨 하준의 이복동생이라고 합니다. 그녀는 영화배우라고 합니다. 

 

 

다음은 차선혁씨 그리고 오하준씨입니다. 차선혁씨는 남자 34세로 윤초심의 아들이라고 합니다. 제왕그룹 전략기획실 본부장을 담당하고 있으며 그는 은조의 첫사랑이자 해바라기 같은 남자라고 합니다. 책임감이 강하고 진중하여 따뜻한 인물로 그려져있습니다. 그리고 오하준씨가 있습니다. 그는 이상보씨로 하라의 오빠로 제왕그룹 전무이사로 인물이 그려져 있는것을 알수 있었습니다. 

 

 

 

미스몬테크리스토의 다음 등장인물은 고상만씨입니다. 62세로 은조의 아버지라고 합니다. 고은상자 사장으로 자수성가형 인물로 그려져있습니다. 그는 원칙주의자로 집에는 아내바보 자식바보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는 은결이가 늘 걱정이였습니다. 다음은 배순정시로 김미라씨입니다. 그녀는 명문여대 가정학과 출신이라고 합니다.  마지막은 고은결씨로 한기윤시입니다. 남자 24세 은조의 남동생이라고 합니다. 

 

 

다음은 황지나 오미히씨입니다. 여자 58세로 가흔의 어머니입니다. 화이프 펀드 대표라고 합니다. 고은조의 양어머니라고 합니다. 다음은 주세린씨입니다. 이다혜씨로 여자 30세이며 주택의딸이라고 하며 콜렉션 대표 디자이너라고 합니다. 다음은 오병국씨입니다. 그는 남 65세로 하준과 하라의 아버지입니다. 제왕그룹 회장으로 카리스마로 집안에서 있다고 합니다.  마지막은 금은화씨로 여 58세 오병국의 두번째 부인이며 제왕패션의 부사장의 등장인물이 있습니다. 

 

미스몬테크리스토 몇부작

미스몬테크리스토는 100부작으로 제작된 드라마라고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