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엄태웅 근황 지금 잘 지내시고 계실지 알아보았네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엄태웅 근황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엄태웅씨는 영화배우이자 탤런트이신데요 다양한 활동을 하신 배우이자 탤런트이십니다. 소속사의 경우 스튜디오 산타클로스엔터테인먼트이며 신체는 181센티에 70키로라고 하십니다. 윤혜진씨와 엄정화씨가 가족이라고 합니다. 데뷔는 1997년 영화 기막힌 사내들로 데뷔하셨고 트위터를 운영하고 계신것을 알수 있었습니다.  경력사항의 경우 2010 03월 부터 성동 건국대학교 홍보대사이셨고 2011년 06월은 철원군 홍보대사 아시아무역네트워크 홍보대사 등등 다양한 경력을 가지신것을 알수 있었습니다. 

 

 

엄태웅씨는 다양한 드라마를  촬영하신영화배우이십니다. 여러가지 드라마가 있지만 그중에서는 우리가 사랑할수 있을까 일리있는사랑등의 드라마가 잇는것을 알수 있었으며 해당 드라마에서는 장희태씨로 출연하신것을 알수 있었던 부분이라 할수 있겠습니다. 

 

 

해당 드라마 일리있는사랑에서 장희태 엄태웅씨는 28세 에서 41세 사이의 나이로 나타나있는것을 알수 있었으며 일리의 남편 이자 수산연구소 연구관 고등어 박사라고 하는것을 알수 있었습니다. 여고에서 4차원 소녀 일리는 만났고 그에게 명태라는 별명을 붙여준 아이며 그를 지켜주겠다며 나타나는 아이 그리고 그 다짐 그러한 우여곡절 끝에 그는 7년차 부부로 살고 있다고 합니다. 이러한 그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서 아내 지킴이로 거듭 태어나기 위해서 통과의례를 거치고 있다고 합니다. 

 

 

그는 엄태웅 근황을 알아보던 와중 트위터도 운영하고 있는것을 알수 있었습니다. 서울 그리고 2010년 7월에 가입하신것을 알수 있었으며 74의 팔로잉 그리고 50.6k의 팔로워를 보유하신것도 함께 알수 있었던 내용이라 하겠습니다.  

 

 

엄태웅씨의 다른 활동도 근황을 알아보기 위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시라노 연애조작단 건축학개론 등등도 있으며 해당 앨범의 경우 당신이었군요 그리고 청계산 가버렸네 등이 있으며 건축학개론의 경우 9.50 그리고 기자 평론가의 경우 7.19의 평점을 가지고 있는 드라마이였으며 네티즌의 경우 8.67의 평점을 가지고 있는것도 함께 알수 있었습니다.  또한 톱스타라는 영화도 네티즌의 7.37 평점을 가지고 있는것도 함께 알수 있었던 내용이였습니다. 

 

 

 

이상 엄태웅 근황에 대한 내용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