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가수나미근황 지금은 어떻게 활동하고 있을지 알아보았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수나미근황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았습니다. 가수나미씨는 김명옥씨로 65세이십니다. 만 63세로 천칭자리며 닭띠라고 하십니다. 출생의 경우 1957년 10월 9일이시며 신체는 158센티라고 하십니다. 가족은 아들 최정철이며 아들은 최정환이라고 하십니다. 데뷔는 1967년 영화 엘레지의 여왕으로 데뷔하셨으며 종교는 불교라고 하십니다. 1971년 1978년까지 5인조 여성 록그룹 해피돌즈의 맴버이셨다고 하십니다. 또한 가수나미씨는 써니에서도 출연하셨다고 하십니다. 써니라는 영화는 2011년 기자 평론가 6.71 그리고 네티즌의 평점은 9.11 점인것을 알수 있었습니다. 코미디 드라마라고 하네요 

 

 

 

가수나미씨의 앨범의 경우 나미 골든히트 나미 베스트가 있으며 각각의 수록곡의 경우 빙글빙글 미운정 고운정 유혹하지 말아요 나비 사과하나 등등이 있는것을 알수 있었으며 해당 앨범의 경우 발라드 곡으로 2002년 5월 18일 발매가 시작된 앨범인것도 함께 확인할수 있었던 내용이였습니다. 

 

 

 

가수나미씨는 유튜브 계정도 함께 보유하고 있는것을 알수 있었습니다. 해당 유튜브 계정의 경우 NAMI OFFICIAL 이렇게 계정이 되어 있는것을 알수 있었으며 구독자의 경우 1.34천명인것을 알수 있었습니다. 업로드한 영상을 보면 나미 사랑이란 묘한거야 님의 계절 처음인것처럼등의 영상이 업로드 되어 있었습니다. 

 

 

이상 가수나미근황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