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미달이 근황에 대해서 한번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 알아본 내용은 바로 미달이 근황입니다. 미달이씨는 다양한 곳에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한것을 알수 있었습니다. 그렇다면 미달이씨에 대해서 같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미달이씨는 현재 어떻게 지내고 계실까요?

 

미달이는 본명 김성은씨입니다. 영규와 미선의 딸로 드라마에서 등장을 하였는데요 유전처럼 먹는데 집착한다 말괄량이 캐릭터로 나와있는것을 알수 있었던 부분이였습니다.  후각이 강해 멀리 있는 음식도 어떤 재료로 만들어졌는지 파악해낼 정도라고 하였고 한때 의찬을 좋아했고 혜고 남자친구인 래원이 이상형이라고 말하고 있는것을 알수 있었습니다. 

 

 

미달이씨는 배우 김성은씨인데요 배우 미달이로 더 알려져있다고 합니다. 인스타는 lara sungeun 이라고 하며 게시물의 경우 147개 팔로워의 경우 6120이라고 합니다. follow me 라고 하며 아주 가끔 생존 신고를 위한 공간이라고 자신의 인스타에 적혀져있는것을 알수 있었습니다. 

 

미달이씨는 SNS에 자신의 근황을 공개한적이 있는데요 예를들어서 오늘의 일과 얘 목욕시키기 등의 내용을 함께 SNS에 담고 있는것을 알수 있었습니다. 

 

 

또다른 미달이 근황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해당 미달이 근황의 글의 경우 KBS 한국방송이라는 태그와 함께 나들이라는 글이 함께 태그되어 있는것을 알수 있었습니다. 

 

 

다양한 활동을 하고 계신 미달이 근황에 대해서 알아본 내용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